美少女로&#48391計画2005 第2章

미소녀로봇계획

2, 미소녀 로봇의 연구 상황
현재, 일본에서는 로봇의 연구기관이 많이 존재합니다만, 미소녀 로봇을 연구하고 있는 곳은 인터넷으로 조사해도 423건중 1개도 존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로보콘마가진을 시작으로 하는 로봇 관계의 서적에도 아직도 미소녀 로봇 개발의 화제가 나와 있지 않습니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등 그림에 그려진 미소녀 캐릭터의 디자인을 이용한 로봇을 만든다고 하는 개념은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나, 픽션입니다만 유일 구체적인 논문이 발견되었으므로 함께 소개합니다.
그렇지만 현재 가장 미소녀 로봇의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것은 이 내가 쓴 계획서입니다.
여성형 로봇이라면 토쿄 이과 대학의 SAYA와 오사카 대학의 안도씨와 금년의 아이치 만박으로 출품된 어드밴스트 미디어와 주식회사 코코로가 공동 개발한 행위 로이드, 동사 코코로와 오사카 대학, 비스 톤 주식회사, ATR 지능 로보트 디크스 연구소의 리프리 Q1의 4개가 존재합니다.
행위 로이드나 리프리 Q1는 기본적으로 같은 구조의 로봇입니다만, 이 계획으로 만드는 로봇과의 다른 곳은 고가 디자인이 다를 뿐입니다. 어느 쪽도 이 계획으로 만드는 로봇과는 전혀 디자인이 다릅니다.
여기서 말하는 미소녀 로봇이란, 일본에서 말하는 미소녀 로봇은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미소녀 캐릭터가 디자인으로서 이용된 로봇만을 말합니다. 따라서, 그 외의 여성형 로봇은 이것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단지 형태에 실리콘을 흘려 넣고 몸을 만들어, 구동부에는 에어 서보라고 하는 유체 기구가 이용되고 있는 점은 공통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미소녀 캐릭터는 무엇으로 로봇화할 수 없습니까. 」라고 불평하고 싶습니다. 현재까지 만들어진 단지 단순한 현실의 여성을 디자인으로 한 로봇이라면 종류가 한정되어 바리에이션이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또, 미소녀 로봇은 지금까지의 딱딱한 인조인간과 같은 로봇보다 먼저 보급시켜야 합니다.
시장을 확대시켜 미소녀 로봇을 로봇 업계의 톱을 독점하는 상품으로 합시다.
Hello,good-bye 応援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