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120&#49548&#45376&#47196&#48391 06-4

미소녀로봇계획

4 미소녀로봇 문명 문화의 구축
① 미소녀로봇 및 관련 상품의 상품화
미소녀 게임의 문화는 1990년대에 발족해 2000년대 이후부터 점차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가 많이 디자인 되게 되었습니다.
미소녀 로봇 계획은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미소녀 캐릭터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성립되고 있습니다.
미소녀 로봇을 상품화하는 목적·미소녀 캐릭터를 로봇화하는 목적은 여러가지입니다.
상품은 미소녀 로봇 본체와 옷이나 속옷, 구두등을 시작해 상품(비품), 발전 장치의 연료의 판매, 서비스는 유저로부터의 디자인등의 개조나 오리지날 디자인의 주문을 듣습니다.
우선, 미소녀 로봇 매니아의 미소녀 게임 18금면제 제도등을 마련해 미소녀 로봇 매니아 인구를 늘려 미소녀 로봇의 매상을 늘릴 계획을 도모합니다.

로봇화를 서두르지 않으면 세 개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첫째는 현재까지 방대한 인원수의 미소녀 캐릭터가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미소녀 로봇 계획을 조기에 실행하지 않으면, 지금부터 앞도 다 셀수 없을 정도 많은 미소녀 캐릭터가 만들어져서 갑니다. 그래서 로봇화 및 상품화가 따라붙지 않게 되어, 최악의 경우 로봇화해야 할 미소녀 캐릭터가 로봇화할 수 없게 됩니다.
둘째에 성우는 인간이므로 늙어 버려, 다른 젊은이의 성우에 소리를 불어와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빨리 하지 않으면 원의 소리는 아니게 되므로 손을 쓸 수 없게 됩니다.
셋째에 최악의 경우는 저작자와 연락을 취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상품화하는 것은 미소녀 로봇만이 아닙니다. 물론, 그 미소녀 캐릭터가 입고 있는 옷
(제복·사복, 수영복)브래지어나 팬츠에 양말, 신고 있는 구두 몸에 대고 있는 것
(리본, 모자, 머리카락 두어 장갑, 머플러, 액세서리등) 가지고 있는 것
((도구, 가방, 봉제인형, 손목시계, 우산, 그 외 그 게임에 나오는 온갖 물건·소품)
도 철저하게 상품화합니다.
의류는 물론, 그 외의 상품도 많이 상품화되는 것. 다른 캐릭터가 입고 있는 옷을 코스프레 마구 시키고 사진을 찍어 지금까지 이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매니아 전문점에 가도 극히 일부의 게임의 캐릭터의 제복 정도 밖에 상품화되어 있지 않은 것이 현상입니다. 따라서 미소녀 로봇을 상품화하는 것에 의해서 가능한 한 많은 미소녀 캐릭터가 입고 있는 옷이나 상품등의 상품화를 적극적으로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 미소녀 로봇을 사고 나서 코미케등에서 상품에 손을 뻗어 가면 좋습니다. 상품 수집은 그리고에서도 늦지 않다고 하는 것입니다.

② 미소녀 로봇이 있는 가을계 도시 구상
매니아 전문점을 시작으로 한 도시내의 온갖 점포가 24시간 영업 점포가 된다.
이 도시 자체가 대규모 테마파크이며 오락시설이다. 이윽고 거리안에 있는 대형 스크린에 미소녀 캐릭터계의 CM등이 비치게 된다. 근처를 달리는 전철이나 버스도 미소녀 캐릭터의 랩핑이 베풀어진다. 차내도 미소녀 캐릭터계의 포스터나 광고가 빽빽이 매달아 내려 있거나 붙여 있기도 하고 있겠지요.
여러분이 잘 타고 있는 전차 안에, 여러가지 게임의 미소녀 캐릭터가 참신 한편 개성적으로 큐트한 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대충 바라볼 수 있겠지요. 상상하는 것만으로 즐겁습니다. 집에 돌아가도 미소녀 애니메이션이나 CM가 밤낮 방송되어 다른 지역에서는 방송할 수 없는 듯한 애니메이션이나 CM도 방송되게 되겠지요.
일본은 가을계가 번영해 가을계 중심의 사회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③ 업무 목적으로의 이용
미소녀 로봇을 여러가지 직업에 있어서 업무 목적으로 취급하는 것입니다. 우선, 대기업 편의점(베르댄 데가 am/pm에 있을지도)과 패스트 푸드점(유키무라 코마치가 롯데리아에 있을지도)·레스토랑(타카이 사야카나 화조령애가 있을지도)에서 미소녀 로봇이 레지계나 웨이트레스를 하고 있는 것이 즐거움입니다. 이런 곳은 가장 친밀하고 일상적으로 들르므로, 단순한 레트르한 로봇보다 친숙한 미소녀 로봇이 이치반입니다. 발전하면 게임 세계에 있는 음식점이 간판도 내장 레이아웃도 재현되어서 실현되면 좋겠네요.
백화점에서는 엘리베이터 걸도 미소녀 로봇, 테마파크나 회사의 접수·안내계도 미소녀 로봇. 차장(아나운스가 그 소리이니까 모에네), 버스 가이드( 더 즐거울 것 같다), 스튜어디스(확실 옷입기), 잊으면 안 되는 것이 병원라면「간호사」입니다. 그 미소녀 캐릭터의 지금까지 보는 것이 없었던 간호사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미소녀 로봇 간호사가 보급되어 있어 구지요.
기업의 오피스에서는 사무 관계의 일을 효율적으로 도와 주는 미소녀 로봇 OL도 남성 사원이 한 명씩 소유하고 있다. 그 밖에 전화를 걸면 응답하는 오퍼레이터, 공무원 등, 유저가 미소녀 로봇을 자신의 근무처에 자신 대신에 출근시키고 수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단, 너덜너덜이 되거나 몹시 더러워지는 작업에 일부러 미소녀 로봇을 반입하지 않아도 기체 노출의 업무용 로봇 쪽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애용하는 미소녀 로봇에게 상처나 더러워지고 악취가 눈에 띄면 싫기 때문에.
텔레비전에 나오는 일전반(뉴스 캐스터·리포터·가수·댄서·CM등)에까지 나오게 되면 기다려집니다. 역시 텔레비전에는 나와주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미소녀 로봇 보컬(가수)에 대해 음악의 문화를 클로즈 업 합니다.

④ 음악
언제나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여자 아이라고 하면, 안에는 그 정도변에서는 들을 수 없는 듯한 귀여운 소리와 아름다운 가성의 성우가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그렇다면에서는의 아름다운 가성의 음악 CD를 보급시키고, 이번은 미소녀 뮤직·엔터테인먼트 업계가 발족해 발전해 갈 것입니다. 이윽고 뮤직 스테이션등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미소녀 게임의 OP송이나 캐릭터 손이 자꾸자꾸 인기를 끌어 방송되게 되겠지요. 참신한 음악이 음악 업계의 혁명을 가져옵니다.

이것은, 미소녀 로봇에게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게 할 수가 있게 된 때문에 실현됩니다. 기존의 노래를 그 소리로의 더빙판으로서 노래하게 하면 여러 가지 즐길 수 있습니다.
『ほしフル』応援中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