読者です 読者をやめる 読者になる 読者になる

&#48120&#49548&#45376&#47196&#48391 0614

미소녀로봇계획

제14장 수리·중고에 대해

1: 수리
몸에 베인 상처나 구멍이 생기거나 타 진무름경우는 표면을 모두 벗겨내, 한번 더 형태에 넣고 실리콘을 흘려 넣는 작업을 합니다. 내부가 고장 혹은 손상했을 경우도 파손한 부품을 수리·교환하고 나서 이 작업을 합니다.
무엇인가 불쌍하고 싫은 생각이 듭니다만, 피부의 재질 자체를 용접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 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2: 중고 취급에 임해서
미소녀 로봇을 중고 판매하려면 우선 오손하지 않는 것입니다. 곰팡이나 잡균이 번식하지 않게 청결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중고 판매는 유저가 질려 바람피고 싶을 때나 죽으셨을 경우 등, 미소녀 로봇을 저렴하게 타인에게 양도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장래는 유저의 사후, 미소녀 로봇에게 영혼 이식해 여자 아이로 다시 태어나는 선택사항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장래는 미성년자가 미소녀 로봇을 자신의 것으로 할 수 있는 것이 꿈이 아닌 시대가 되겠지요.

3: 폐기처분에 관해서
1, 2의 어느 쪽으로 해도, 결점 쓰레기 두는 곳에 방치된 미소녀 로봇도, 제조 회사에 회수되어 디자인을 개조해서라도 수리합니다. 따라서, 쓰레기 버리는 곳에서 슈르인 광경을 볼 수 있다니 일로는 되지 않습니다. 또, 관에 매장하는 것도 통상 있을 수 없습니다.
「いつか、届く、あの空に。」応援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