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120&#49548&#45376&#47196&#48391 06-9

미소녀로봇계획

제9장 미소녀 로봇의 좋은 면
① 이차원 미소녀의 평가점
나는 이차원 미소녀에 대해, 이하의 항목에 대해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에, 「로봇화」이라고 하는 것은 미소녀 게임 업계등의 원화가씨에게의 평가의 증거입니다.
이차원 미소녀의 상당수는 현실의 여자에게는 결코 흉내낼 수 없는「모에네」이 있는 압도적으로 이상적인 여자 아이입니다.
우선 하나, 말씨가 정중하고 모에네요소(아이 같은가 원 좋음이 로리타를 만족시킨다)가 있어 귀엽다.
요즈음의 여자 아이에게는 없는 여자 아이다움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 이차원 미소녀만이 가능한 높은 소리도 제4장 4절로 설명하고 있는 대로, 음악 업계에 안성맞춤이고, 모에네가 있습니다. (일부의 캐릭터만)
둘째는 요즘의 여자 아이에게는 결코 흉내낼 수 없는 이상적인 성격입니다.
셋째는 이차원 미소녀만이 가능한 얼굴 생김새이다. 이 모습을 현실의 생물에서는 도저히 재현할 수 없습니다.
넷째는 피부가 예쁘고, 점, 여드름, 배어 주근깨가 없는 것.
다섯째는 그라비아 아이돌 같은 수준의 이상적인 스타일인 것. 헤어스타일도 참신한 점이 훌륭합니다.
여섯째는 옷의 디자인도 참신한 점입니다. 미소녀 로봇을 보급시키고, 그것도 상품화하지 않으면 과분합니다.

② 미소녀 로봇의 좋은 면
1: 이상적인 성격
미소녀 로봇의 이상적인 성격은 로봇의 인공지능의 일부를 간략화한 것으로 실현되고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인간과 동등의 완벽한 인공지능을 탑재했을 경우, 나쁜 일을 하거나 성격이나 말씨가 나빠지거나 합니다.
2: 노화하지 않는다
즉 늙지 않는 것입니다. 로봇이 되면 연령은 관계 없습니다. 게다가「소녀」이니까 늙지 않는 것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자신이 죽은 후에 영혼 이식... , (이)라고 하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3: 항문이 없다. (아나르레스!)
즉, 똥이나 비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콧물, 비분, 귀지도 하나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 말은, 물건을 먹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음료나 연료(메타놀)는 마시거나 합니다. 그 때문에, 소변은 나옵니다. (물론, 진짜가 아닙니다만)시뮬레이션 가능.
4: 커스터마이즈 나름으로 다양한 기호에 만들 수 있다. (외관) 리본을 붙여 바꾸거나 옷을 갈아입히기 충분하는 것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11장으로 설명하고 있는「개조」을 주문해 기존의 미소녀 캐릭터 당신만의 오리지날 미소녀 로봇에게 어레인지할 수 있습니다.
5: 먹인 음료를 유두로부터 마실 수 있다.
소녀인데 젖가슴으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기능. 단, 메타놀은 유독이므로, 이 기능을 탑재할 수 있을지 어떨지는 현재 미정입니다. 6: 가랑이에 털이 없다.
소위 파이 빵입니다. 큐트하고 모에이므로 로리타도 만족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고간을 손대기 쉬워집니다. 미소녀 로봇은 두 개째에 설명한 대로, 인간과는 달라 노화하지 않기 때문에 가랑이에 털이 없어도 서로 지장있습니다. (내가 파이판페치인 것은 세와 자란 일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7: 현실의 여성과의 간섭에 관한 문제가 전무.
지금부터는, 「현실의 여자는 이제(벌써) 아무래도 좋다 」라고 할 방침으로 변경합니다.
8: 모드를 바꾸고 즐길 수 있습니다.
미소녀 로봇은 모드를 자유롭게 바꾸는 것으로 성격등을 마치 다른 캐릭터를 이식하는 것 같이 조합해·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어 아이들 장난감의 일종 감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9: 미소녀 로봇이 보급한 것에 의해서 새롭게 실현되는 것.
사회 생활상·사생활상에 있어서 미소녀 로봇이 보급한 것에 의한 현상.
10: 로봇으로서 공통되는 기능.
예를 들어, 경이적인 기억력이나 계산 능력, 피로를 모르는 몸, 그리고 정확한 동작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すくぅ~る・らぶっ!3】応援バナ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