読者です 読者をやめる 読者になる 読者になる

&#48120&#49548&#45376&#47196&#48391 06-8

미소녀로봇계획

그때 부터 아직도 이차원 캐릭터의 로봇을 만들려고 생각도 하지 않는 시대착오인 로봇 관계자에 대신해 이런 모에네캐릭터의 로봇 사업에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高田에 말을 건네 주세요.
http://blog.zaq.ne.jp/copamaid의 내용보다

뭐야 너희들, 편히모형정원의 병아리같은 분수로 모두를 다 안 것 같은 면 하고 있구나.
이 내용이 ai sp@ce의 세계관과 동일성이 있는 것에 관심 하지 않는다고는 터무니 없는 바보다.
두어 너희들, 이 내용에 관심 할 수 없을 것 같다면 옹이 구멍 동연하 사람들·우민이다.

제8장 일상생활 에 있어서 미소녀 로봇과의 접하는 방법
자기 자신이 기신을 가지고 본래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세계에만 두문불출하고 있을리의 이차원 미소녀와 현실상에서 접하는 것, 이차원 미소녀를 형태가 있는 미소녀 로봇으로 하면 언제까지나 쭉 함께로 있을 수 있습니다. 현실과 아무런 다르지 않는 상태로 사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로 없었던 시추에이션으로, 스스로 상상해 망상한 일이 현실의 것이 됩니다.
지금까지 게임의 고정된 프로그램으로부터 개방되어 뭐니뭐니해도「자유도」이 더합니다. 예를 들면,
꼭 껴안고 싶을 때는 언제라도 안을 수 있다. 키스해 줄 수 있다. 자신의 이름을 불러 준다. 평상시와 다른 회화를 즐길 수 있다. 그 소리로 노래의 더빙판을 즐길 수 있다. 다른 원화가씨가 디자인하고 싶은 있어 옷으로 코스프레를 즐길 수 있다.
그러면, 하루를 예로 해 설명해 봅시다.
아침, 당신의 이름을 불러 일으켜 준다.
미소녀 로봇에게 잠키가 있으면 머리카락을 빗으로 빗어 빌려준다. 제복이나 언제나 입고 있는 옷을 입히고 리본을 붙여 준다. 아침 식사·점심 식사(도시락도)·저녁 식사도 만들어 준다. 정리해·설겆이, 청소, 세탁, 이불 말려, 쇼핑등 가사 전반을 모두 해 준다. 지쳤을 때는 견유 보기도 하고 라고 준다.
낮은 함께 산책에 데려 가 준다.
가라오케에서, 그 미소녀 캐릭터가 노래하는 여러가지 노래의 미소녀 에디션을 들을 수 있다.
게임센터에 데리고 가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집에서 하는 게임에서도 인간에게는 도저히 겨우 도착할 수가 할 수 없는 영역의 하이스코어를 내겠지요.
바다나 풀에 데리고 가면 수영복차림의 피로연입니다. 함께 목욕을 할 수 있다. 그리운 여동생과의 기억이 소생해 오겠지요. 등을 씻어 줄 수 있다.
미소녀 로봇의 몸을 씻으려면 거슬거슬 한 것은 아니고 부드러운 스펀지나 타올을 사용해 줍니다. 몸에 상처를 부록 화상을 시키거나 하면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게 되므로 부디 조심해 주세요. 또, 머리카락도 성장하지 않기 때문에 잘라 버리면 두 번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게 됩니다. 머리 모양을 바꾸어 보고 싶다고 함부로 자르는 것은 그만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샴푸는 머리카락을 더럽혀 버렸을 때에만 합니다.
욕실로부터 오르면 목욕타올로 정중하게 몸을 닦아라고 속옷과 파자마를 입혀 줍니다.
잘 때도 함께 얼싸안으면서 잘 수 있습니다.

「ふぁいなる・あぷろーち2」応援キャンペー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