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少女로봇計画2005 第3章 B

미소녀로봇계획

3: 도시계획(미소녀 매니아의 쾌적한 생활 환경의 구축)
가을계에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미소녀 로봇이 존재해야만 실현되고 있습니다.
미소녀 로봇이 보급하면 업무 목적으로도 보급하므로 스스로 가을계의 인구가 증가해 나가기 때문에 도시계획이나 이하로 설명하는 일이 간단하게 현실의 것이 됩니다.
교외에 있는 자택으로부터 미소녀 매니아 전문점으로 향하는 도중에는 취미가 맞지 않는 사람들이 그 정도중에 걷고 있고, 서두르고 있는 그 한중간에 그런 사람과 트러블을 당하는 것은 매우 불쾌한 일입니다.
그것이 싫으면 예를 들면 아키하바라를 가을계 미소녀 매니아등만이 살 수 있는 거리로 해 버리면 된다. 일본 전국의 가을계 미소녀 매니아를 모으자마자 근처에 가을계 미소녀 매니아만을 입주할 수 있는 집합주택이나 주택지를 만들어 주위를 베를린 장벽같은 벽에서 둘러싸 매니아 이외가 거리에 들어갈 수 없게 하는 것으로 매니아는 쾌적하게 살 수 있겠지요.
곧 있으면 아키하바라를 연결하는 츠쿠바 익스프레스가 개통합니다. 그 연선의 역 주변에 주택지를 건설하면 좋을 것입니다.
게다가 이바라키현 등은 지가가 싸기 때문에 용이하게 실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일본 가을계 미소녀 매니아 협회」을 설립하고 매니아로서 인정된 사람에게 매니아 회원증을 수여해, 특전이나 특별한 권리가 주어진다.
집을 나오면 매니아 전문점거리가 처마를 나란히 하고 있다. 매니아 전문점을 시작으로 한 도시내의 온갖 점포가 24시간 영업 점포가 된다.
이 도시 자체가 대규모 테마파크이며 오락시설이다. 이윽고 거리안에 있는 대형 스크린에 미소녀 캐릭터계의 CM등이 비치게 된다.
근처를 달리는 전철이나 버스도 미소녀 캐릭터의 랩핑이 베풀어진다. 차내도 미소녀 캐릭터계의 포스터나 광고가 빽빽이 매달아 내려 있거나 붙여 있기도 하고 있겠지요.
집에 돌아가도 미소녀 애니메이션이나 CM가 사시사철 방송되어 다른 지역에서는 방송할 수 없는 듯한 애니메이션이나 CM도 방송되게 되겠지요.
가을계 미소녀 매니아가 증가해 준다면 도시계획도 일본 전국으로 확대해 대규모로 되어 가겠지요.
일본은 가을계가 번영해 가을계 중심의 사회로 다시 태어난다.
모에네만세입니다. 이미 가을계나 미소녀 게임·엔터테인먼트 업계가 이렇게 강대한 힘을 가진다고는 지금까지 생각해도 있지 않았습니다.
미소녀 캐릭터가 미소녀 로봇이 되어, 여기까지 출세하고, 이렇게 대규모 계획을 움직이다니 굉장히, 훌륭한 일입니다.


4: 업무 목적으로의 이용
미소녀 로봇을 여러가지 직업에 있어서 업무 목적으로 취급하는 것입니다.
우선, 대기업 편의점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 마트, 산크스, 백엔 숍 등)·슈퍼(다이에, 마르하치, 도호, 쟈스코 등)
패스트 푸드점
(맥도날드, 롯데리아, 요시노야, 마츠야, 등)
책방
(즐크당서점, 호랑이의 구멍, 게이마즈 등)
그리고 미소녀 로봇이 레지계나 웨이트레스를 하고 있는 것이 즐거움입니다. 이런 곳은 가장 친밀하고 일상적으로 들르므로, 단순한 레트르한 로봇보다 친숙한 미소녀 로봇이 이치반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면 가스트, 코코스, 로열 호스트, 회전 스시등에서 짊어진다.
예를 들면「Pia 캐럿에 어서 오십시오」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정말로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랬더니 트로피컬 타입타입의 제복을 입은(물론 다른 게임의 캐릭터도 포함한다) 미소녀 로봇이「어서 오십시오. 」「주문은 좋을까요. 」라고 마중나가 준다.
맥도날드나 슈퍼마켓은 가까운 장래 24시간 영업 점포가 되겠지요. 가라오케점(쟌 컬러등)이나 CD·비디오 렌탈점, 백화점에서는 엘리베이터 걸도 미소녀 로봇, 테마파크나 회사의 접수·안내계도 미소녀 로봇. 버스 가이드라고 하면 수학 여행등으로 친숙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의 미소녀 로봇이라면 기쁘네요. 스튜어디스라면 외국인도 놀라겠지요.
여러분이 잘 타고 있는 전차 안에, 여러가지 게임의 미소녀 캐릭터가 참신 한편 개성적으로 큐트한 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대충 바라볼 수 있겠지요. 상상하는 것만으로 즐겁습니다.
차장이나 운전기사, 차내 판매원등이라면 실용적이네요. 「다음은∼OO, OO입니다. 」「표배견」「커피, 쥬스, 샌드위치, 아이스크림은 어떻습니까.
어느덧 신간선의 운전기사를 하고 있다. 어떤 캐릭터가 나올까 기다려집니다. 특별히 잊으면 안 되는 것이 병원라면「간호사」입니다. 그 미소녀 캐릭터의 지금까지 보는 것이 없었던 간호사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의 의사가 미소녀 로봇을 구입하시는지, 단번에 미소녀 로봇 간호사가 보급되어 있어 구지요.
기업의 오피스에서는 사무 관계의 일을 효율적으로 도와 주는 미소녀 로봇 OL도 남성 사원이 한 명씩 소유하고 있다.
그 밖에 전화를 걸면 응답하는 오퍼레이터, 공장(식품 관계로부터 공업, 화학제품 관계까지)의 작업원, 공무원(쓰레기 수집 작업원, 우체국원, 세무사 정도)으로부터 텔레비전에 나오는 일전반(뉴스 캐스터·리포터·가수·댄서·CM등)에까지 나오게 되면 기다려집니다.
매일 TV를 보는데 두근거립니다. 그 외의 직업·기업·점포에서도 활약해 나가겠지요. 유저가 미소녀 로봇을 자신의 근무처에 자신 대신에 출근시키고 수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함께 데리고 가면 일을 신속하게 효율 좋게 행 네, 하루에 보다 많은 일을 끝마치는 것이 가능하게 되어, 회사의 이익이나 실적이 향상해 나가겠지요.
이윽고 소자녀화가 진행되어, 한편 고령자의 인구가 줄어 들면 확실히 무인화하는 곳도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식료품을 시작해 무료화되는 상품이나 서비스도 등장할지도 모릅니다.

5: 음악 관계(모에네)
언제나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여자 아이라고 하면, 그 정도변에서는 들을 수 없는 듯한 귀여운 소리와 아름다운 가성이 특징입니다.
미소녀 캐릭터만이 가능한 아름다운 가성의 음악 CD를 보급시키고, 이번은 미소녀 뮤직·엔터테인먼트 업계가 발족해 발전해 갈 것입니다.
이윽고 뮤직 스테이션등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미소녀 게임의 OP송이나 캐릭터 손이 자꾸자꾸 인기를 끌어 방송되게 되겠지요.
이것은, 미소녀 로봇이 보급해 가을계가 번영한 것과 미소녀 로봇에게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게 할 수가 있게 된 때문에 실현됩니다.
참신한 음악이 음악 업계의 혁명을 가져옵니다. 가을계에 대히트 해, 이 업계도 언젠가 득을 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