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28&#51312&#44277&#51221 (속)

미소녀로봇계획

제15장 제조 공정·절차에 대해②

18: 와이어 매달아 용무의 나사 구멍내기
실리콘을 흘려 넣기 때문에(위해)의 형태의 내부에서 로봇의 기체를 깨끗한 위치에서 수평을 유지한 채로 실리콘을 굳히기 위해는 와이어로 매달 필요가 있습니다. 이 공법을 채용한 이유는, 발리를 줄여, 연결고리 투성이가 되지 않게 하기 때문에(위해)입니다. 만약 기울거나 하면 결함이 생기므로 주의합니다. 와이어의 첨단은요 글자가 되어 있어, 나사구멍의 지름은 M3입니다.

19: 비닐막에 의한 랩핑
기체 골격 노출의 상태로는 실리콘등을 흘려 넣을 수 없습니다. 거기서, 두께 약 2㎜의 비닐막을 랩핑 합니다. 안쪽에는 윤활유를 바릅니다. 구동축이나 회전부 이외의 부분은 기체의 표면에 밀착시킵니다.

20: 우레탄 스펀지·겔층의 실장
장소에 의해서 우레탄 스펀지나 겔층을 구사합니다. 그래서 젖가슴은 완전히 딱딱한 것이 아닙니다. 광섬유나 방열관을 실리콘층에 내기 때문에(위해)의 구멍을 확보해 둡니다.

21: 방열관의욕
치기 전에 실리콘 그리스를 표면에 도포합니다. 그리고 방열관을 망상에 쳐서 갑니다. 그 다음은 실물 크기의 형태보다 작은 형태안에 로봇을 와이어로 매달고, 조금 굳혀의 실리콘을 형태에 흘려 넣어, 묻습니다. 형태 넣어시에는, 눈이나 입등의 구멍이 차지 않게 중심을 들어갈 수 있거나 테이프나 필름으로 마스킹합니다.

22: 광섬유와 감압전도센서·서미스트 의욕
이것들은 포장·망상에 균등하게 짤 수 있고 있습니다. 구멍에서 낸 단자에 광섬유·센서옷감의 단자를 연결합니다.

23: OS의 인스톨·설정
로봇을 움직이기 때문에(위해)의 OS를 인스톨 한 후, 소리 디스크도 인스톨 해, 성격이나 모드의 설정으로부터 시간 설정도 합니다.

24: 착색 실리콘의 형태 넣어
소정의 농도의 피부색 도료를 실리콘에 반죽합니다. 로봇을 실물 크기의 형태(본형)안에 넣어 재차 와이어로 매달고, 피부의 표면이 되는 실리콘을 흘려 넣습니다. 색이 다른 부분(핑크색)은 미리 형태의 저면에 적당량의 핑크색 실리콘을 도포하고 나서 곧바로 피부색 실리콘을 흘려 넣습니다.

25: 건조
와이어가 보충하고 나서 당분간의 사이, 건조시킵니다. 그 후, 발리를 잡습니다.

26: 도장
눈썹·첩모를 도장에 의해서 그립니다. 그 밖에 눈매를 희미하게 붉게 물들이거나 문신이 있는 캐릭터는 그 부분을 도장하거나 합니다. 첩모는 경우에 따르고 식모에서도 만들 수 있습니다.

27: 머리카락을 식모
캐릭터 마다 각각 다른 색 도료를 인공털(카츠라나 인형에게 이용된다)의 원료에 반죽합니다. 이렇게 해 만들어진 머리카락을 리카 인형과 같이 식모해 갈 것입니다. 쇼트 헤어-는 짧고, 롱 헤어-는 길쭉하게 식모합니다.

28: 이발·산발
헤어 스타일리스트(미용사)가 그 미소녀 로봇의 디자인 대로에 머리카락을 잘라, 가끔 바보털이나 용수철장의 컬로부터 독특한 머리 모양까지도 이발·산발하고, 마무리에 머리카락을 결충분해 리본을 부록 합니다.

29: 기동시킨다(제2 검사)
시운전을 하고,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30: 옷을 입힌다
디자인에 있는 대로의 옷이나 속옷등을 덮어 씌운다. 그 외, 풍부한 옵션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31: 완성·출하
이것으로 한 명의 이차원 미소녀가 로봇화 되어 미소녀 로봇이 태어났습니다.
「いつか、届く、あの空に。」応援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