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120&#49548&#45376&#47196&#48391 0613

미소녀로봇계획

제13장 로봇화하기 때문에(위해)의 조건

1: 미소녀 캐릭터의 디자인 및 자료의 제시
저작자에게 미소녀 캐릭터의 칼라 일러스트나 러프, 알몸의 그림(정면·측면·배면), 표정 화집, 옷(제복과 사복, 전과 후 )·속옷·설정화( 제3장 1절로 상세를 설명한 몸에 대고 있는 것·소품의 디자인도 포함한다)와 프로필의 자료의 제시를 해 받습니다.

특히 프로필의 자료에 대해서는 우선 신장의 데이터가 없는 경우 로봇화할 수 없습니다. 유저로부터의 요망으로 임의의 높이로 만들게 됩니다.
3 사이즈의 데이터가 없는 경우도 임의의 크기로 만들게 됩니다. 또, 알몸의 그림은 미소녀 로봇을 만드는데 있어서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없는 경우는 다른 그림을 참고로 합니다.
이상의 자료가 갖추어지면 미소녀 로봇을 만들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2: 몸의 크기·설정의 조건
① 신장
같은 신장끼리의 캐릭터이면 등신은 모두 갖추어집니다. 즉, 등신은 모두 통일됩니다. 머리의 크기를 기준에 다리의 길이나 동체의 길이가 정해집니다.
신장은 주로 148㎝~168㎝이 추천 범위입니다.

② 체중
프로필과 직접 관계하지 않습니다만, 주로 40㎏~50㎏이내로 합니다.
3 사이즈(버스트): 70㎝~93㎝, 추천 범위는 82~88㎝입니다.
3 사이즈(웨스트): 50㎝~63㎝, 추천 범위는 52㎝~58㎝입니다.
3 사이즈(힙): 70㎝~93㎝, 추천 범위는 80~90㎝입니다.

③ 연령 설정
로봇이므로 특히 관계하지 않습니다만, 이 브랜드 에 있어서 선정 대상은 12세~18세, 추천 범위는 15세~17세를 주류로 한다. 특선의 경우 어른형이라면 24세까지, 단 추천 캐릭터 이외는(이차원) 미녀 로봇 계획 브랜드에 부탁합니다. 추천 캐릭터 이외의 로리형에 대해서는 미유녀 로봇 계획 브랜드에 부탁합니다.
상, 남성 캐릭터에 대해서는 각 전문 브랜드에 부탁합니다.

④ 몸의 형상
허리의 죄어든 곳이나 얼굴, 다리등의 형상이 극단적인 것은 로봇화할 수 없습니다. (추천 대상으로부터 제외합니다)미소녀 로봇 전용의 디자인을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허리의 죄어든 곳, () 제의 위치, 눈썹의 위치, 귀의 형상 등은 유저의 취향에 응합니다. 입의 크기는 통일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입은 너무 작으면 기능하지 않습니다. 상, 목의 굵기, 손발의 형상, 코의 크기는 통일합니다. 평균화·좌우 대칭이 조건입니다.
이상적인 스타일의 캐릭터를 그릴 수 있는 원화가씨는 이 계획의 추천 디자이너라고 인정합니다.

⑤ 윤곽
양쪽 모두의 각도를 더하고 2로 나눈 평균 상태에 수정합니다. 소위, 좌우 대칭으로 하는 것입니다.
그림을 거울에 비추어 위화감이 없는 원화가씨는 이 계획의 추천 디자이너라고 인정합니다.

⑥ 눈의 크기
검폐 초조해지는 한계의 높이까지 제한합니다.
종장 지나고 검을 닫을 수 없는 디자인은 추천 대상으로부터 제외합니다. 단, 그런데도 전체적으로 디자인의 좋은 캐릭터는 저작자가 이 제한의 범위내에 넣은 디자인에 수정하는 것에 동의 했을 경우는 로봇화는 가능합니다.
로봇화 추천 대상 사양을 채운 원화가씨는 이 계획의 추천 디자이너라고 인정합니다.

⑦ 가랑이에 털이 없다(파이 빵 사양)
이 브랜드에 있어서, 모든 미소녀 로봇은 기본적으로 파이 빵으로 만들어집니다.

⑧ 항문도 없습니다
항문 없음(아나르레스를 캐치프레이즈)을 플러스 평가로서 매도로 하고 있으므로 원칙적으로는 없게 되어 있습니다. 여하튼, 똥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에 의해, 스카톨로지 철폐 선언을 합니다.

⑨ 성격
특히 관계하지 않습니다. 유저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단, 내가 싫은 타입은 추천 대상에서 제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⑩ 머리 모양
피겨와는 달라, 분명하게 재현할 수 없는 부분은 생략 한다. 이 건에 대해 승낙할 수 없는 경우는 미소녀 로봇 전용의 디자인을 작성하게 됩니다.
이 부문에서 참신 한편 훌륭한 디자인을 한 원화가씨는 이 계획의 추천 디자이너라고 인정합니다.

⑪ 머리카락의 색
제한 없음. 단, 백발 등은 추천후보로부터 제외하는 일이 있다.
(예…차, 오렌지색, 황, 록, 청, 자, 핑크, 빨강, 흑 등)

⑫ 눈동자의 색
피와 같은 진홍 이외. (예…다, 황, 록, 청, 자, 회색 등)

⑬ 피부의 색
피부의 색은 기본적으로 통일된 색을 사용합니다. 예외도 있습니다만, 유저의 취향에 따라 제한은 특별히 마련하지 않습니다.

3: 저작자의 승낙
저작자는 이상의 요항에 동의 해, 미소녀 로봇의 상품화에 협력하는 것으로 합니다.
4: 미소녀 로봇 계획 추천 디자이너 인정 제도
로봇화에 적절한 이차원 미소녀의 디자인 재능이 있다고 인정되는, 로봇화 추천후보로 선택된 이차원 미소녀를 몇도 디자인한 원화가씨를 인정하는 제도입니다.
다른 캐릭터의 유사 캐릭터 작성 의뢰나 오리지날 캐릭터의 로봇화 의뢰가 많이 오게 된다.
「いつか、届く、あの空に。」応援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