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120&#49548&#45376&#47196&#48391 06-7

미소녀로봇계획

제7장 이 계획으로 에로게이의 18 금제도에 항의한다
이 테마에 대해 나는 4년 전부터 쭉 생각을 가다듬어 왔습니다. 이차원 미소녀 밖에 좋아하게 안 되는 사람에게 있어서, 미소녀 로봇 계획과도 깊은 관계가 있는 18금게임의「18금」의 의미는 전혀 관계 없습니다. 이차원 미소녀 게임 등에 18금이 있는 것 자체기분이 모르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그것과 현실의 여자를 함께 하는 것은 모순이겠지, 대개... 이차원 미소녀 취향과 현실의 여자 취향이 콜라보레이션 한 모순씨들이 안 돼요. 그렇지만, 성우가 현실의 여자인 것은 잊어서는 안되겠네요.
근년, 이 업계에서는 미소녀 캐릭터의 디자인 기술이 향상해,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가 많이 등장하게 된 결과, 나는 거기에 높은 평가를 하고, 이 계획(원재료)을 2002년에 착수했습니다. 미소녀 게임 업계가 있어야만 이 계획을 존재할 수 있습니다. 현실상에서 이른바 그녀·아내·부인으로서의 취급입니다. 로봇화하면 완전하게 그렇게 다루어지게 됩니다. 물론, 나는 그처럼 취급합니다. 미소녀 로봇 계획에 근거해, 우선 하나, 「게임의 미소녀 캐릭터를 현실의 여성(이른바 실사)과 함께 하지 말아라. 」둘,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여성 캐릭터 밖에 좋아하게 안 되기 때문에 의미가 없다. 」세개, 「현실의 여성의 대체품으로서의 의미가 없다. 」네 개, 「 더 친해지기 쉽게 해야 한다. 」라고 하는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차원 미소녀를 현실 세계에 소환하는 유일한 방법은 로봇이라고 하는 매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즉, 로봇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초등학교 5 학년이 끝나는 것과 동시에 현실의 여자를 좋아하게 되어 있었던 시대의 임종을 맞이한 이래 이차원 미소녀를 마음에 들었을 때부터 로봇화하지 않는 한 진짜 의미로 사랑할 수 없습니다.

그럼, 이런 건은 어떻습니까?
「미소녀 로봇 매니아에게 한정해 18금면제 제도 특전」
이것을 도입하면 모순씨도 줄어 드는데다 18금미소녀 게임을 하고 싶은 고로 미소녀 로봇 매니아가 되는 미성년자가 스스로 증가해 가는 것을 목론응인걸입니다. 그러면 미소녀 로봇도 팔리게 되어 매니아 인구가 증가하고, 미소녀 로봇의 종류도 늘릴 수 있겠지요. 미소녀 로봇 계획은 미소녀 게임의 18금을 무효화할 수도 있는 가치가 있고 획기적인 계획이기도 하다.
「이차원 밖에 보지 않기 때문에 나는 관계없어」거기에「현실의 여자에게는 정나미가 떨어진·더이상 전혀 관심이 없기 때문에 이 이차원 미소녀의 세계에 온 (뜻)이유다. 자나는 무슨때문에 이차원 미소녀의 세계에 왔다?」이니까「우리들 미소녀 로봇 매니아에게는 그 18금은 완전히 관계없다!! 」라고 하고 싶은 것.
분명히 말해 무엇으로 이것들이 살아있는 몸의 여자와 함께 혼합해로 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인지, 매우 불쾌하고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 넷상을 찾아도 미소녀 게임 매니아로 로봇화에 관심 하는 사람이 좀처럼 발견되지 않는, 그 만큼 미소녀 로봇 매니아가 적은·알려져 있는·빙산의 일각·그저 한 줌·셀 수 있는만큼 밖에 없으니까.
이 면제 제도를 시행하면 하지 않는 것 보다도 미소녀 로봇이 팔리도록(듯이) 팔릴리다. 그리고 우리들 미소녀 로봇 유저 및 이차원 미소녀 밖에 흥미없는적인 증거를 증명할 수 있는 사람만으로 트크 하고, 아직도 이차원 미소녀와 살아있는 몸의 여자를 함께 하는 놈등을 내려다 보는 고압적인 입장에 도착할 수 있다. 하하하는······.
輝光翼戦記 天空のユミナ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