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少女로&#48391計画2005 第1章 B

미소녀로봇계획

그러나, 자본금이 적은 벤처기업이 갑자기 다종류의 미소녀 로봇을 상품화하는 것은 매우 무리한 일입니다. 처음에는 유저로부터의 수요를 높게 전망할 수 있는 미소녀 캐릭터를 로봇화하고, 득을 보고 자금이 모이면 서서히 종류를 늘려서 가 유저로부터의 요망에 재빠르게 응답할 수 있게 됩니다.
배경으로 작게 비쳐 있는 미소녀 캐릭터에서도 놓쳐 없고 로봇화를 검토 하겠습니다. 그리고 미소녀 캐릭터의 미지 될 가능성을 찾아&A 수많은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겠지요.
게임때와 모습은 변하지 않아도 스스로 길러 자신의 이상에 한없게 다가가겠지요.
기본적으로는 친숙한 미소녀 피겨와 같고, 물론, 등신대에서 알몸으로부터 진짜 꼭 닮게 충실히 만들어져 모습은 기존의 피겨를 등신대로 한 것으로 신장은 프로필로 설정한 것 것과 같습니다.
피겨와 다른 점은, 미소녀 로봇 본체는 알몸이므로 물론포제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그 말은 갈아입히기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머리카락이 리카 인형과 같이 한 개씩 식모되고 있습니다. 셋째에 눈동자가 색포함의 투명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으므로 광택이 다릅니다. 앞으로는 눈이나 입을 시작해 전신이 움직여, 말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어렵게 생각할 것은 없습니다.
Hello,good-bye 応援中!